.. '가오나시'를 닮은 "SK커뮤니케이션즈"



이글루스와 SK 커뮤니케이션즈가 한 식구가 됩니다
아래글은 내용중 일부...

오늘 이글루스 운영팀은 회원님들께 그간 조심스럽게 진행되었던 프로젝트에 대한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지난 3월 3일 이글루스의 운영사인 온네트와 SK커뮤니케이션즈는 이글루스 사업부문(이글루스 서비스와 이글루스를 개발, 운영하고 있는 서비스 조직)을 양수·도 하기 위한 계약을 체결하였습니다.
이번 계약은 치열해져가는 인터넷 서비스 환경에서 이글루스를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블로그 전문 서비스로 성장시키겠다는 양사의 합의에서 나온 것이며, 저희는 이러한 시도가 국내 인터넷 서비스 환경을 더욱 발전시킬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 생략


프리챌에서 커뮤니티 활동하다 턱없는 유료화에 싸이로 갈아타자 그 것을 낼름 네이트닷컴은 집어 삼킴으로 현재까지 포탈 3강의 자리에 올라서지 않았는가!
탄탄한 자금력을 자랑하는 모회사덕에 덩어리 불리는데 일가견은 확실하게 있는듯.. 불과 온라인 교육업체인 '이투스'와 합병한지 얼마나 되었다고.. 이런 그들의 최종 목표는 '상장'이 아닐까?

얼마전까지 '이글루스'로의 전환을 종용하던 그들을 비롯 이용자들은 어떻게 할것인지... 또한 이곳 '테터툴즈'는 수익창출이라는 골머리를 싸매다 결국 이글루스와 같은 길을 가지는 않을까?


++'가오나시'란?
영화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에서 등장하는 검음 몸통과 허연 가면을 쓴듯한 얼굴로 누군가를 잡아먹어야만 말을 할 수 있는 그 녀석!
목욕탕에서 모든 음식을 먹고 심지어 종업원들까지 먹어치우는 대단한 먹성을 갖은 그 녀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