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이버 데스크탑 검색 시장 진입.

국내포털중에서는 최초로 네이버가 데스크톱 검색서비스를 오픈했다.
지금까지의 검색이 인터넷상의 정보를 찾아주는 것이라면 "내PC검색"은 사용자의 컴퓨터에 있는 정보들을 찾아주는 검색이라고 한다. 구글 데스크탑의 검색 부분 기능은 거의 지원을 하지만 아직 HWP은 지원이 되지 않는듯.... 지식 검색으로 검색시장을 장악한 상황에서 시장 활로 개척까지! 선두주자의 행보에 의해 경쟁 업체들에 미칠 파장은 무엇일까?
게임시장의 대목인 겨울방학을 앞둔 상황에서 네이트, 야후, 다음, 엠파스는.. 어떤 모습을 보일런지 사뭇 귀추가 주목된다.
아래 내용은 "내PC검색" 홍보 글이다.

 

 

"내PC검색"이 도대체 뭐죠? 어디에 쓰는거에요?
친구가 보내준 여행사진을 어디다 뒀더라? 며칠 전 방문했던 웹사이트를 다시 찾아가고 싶은데.... 지난주 작업했던 문서의 내용이 기억나지 않는데 어떡하지? 느리고 짜증났던 윈도우 탐색기는 이젠 안녕!!! 이젠 네이버 "내PC검색"이 모든 문제를 한방에 해결해드립니다. 다양한 포맷의 문서와 아웃룩 익스프레스에 저장된 메일, 사진, 동영상, 최근 방문한 사이트 내용 등의 정보를 네이버로 검색하듯 빠르고 쉽게 찾아보세요~!

아하~ 그러면 "내PC검색"의 장점은 어떤 것이 있을까요?
‘내PC검색’은 우리나라 이용자들의 검색형태 분석을 바탕으로 제작되어 이용자들의 편의성을 극대화하는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하나하나 살펴볼까요?
하나!
 
최근 이용한 문서, 폴더, 음악, 동영상 목록과 최근 방문한 웹사이트의 스크린샷을 볼 수 있어요
둘!
 
폴더를 열지 않고서도 해당 폴더속 파일을 확인할 수 있어요
셋!
 이미지파일 검색시 미리보기와 함께 디지털 카메라의 촬영정보까지 확인할 수 있어요!
넷!
색인이 빠르고 사용자 컴퓨터에 부하가 거의 없어 다양한 용도로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어요~!
다섯!
네이버 통합 검색 및 초기화면, 탐색기, 파일 열기 상자 등과 통합되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근데..내 컴퓨터의 파일을 누가 검색해보거나..정보가 새어나가면 어쩌죠? ‘내PC검색’은 기존 데스크톱 검색의 단점으로 손꼽히던 보안문제를 대폭 강화했습니다. 사용자가 암호를 설정하여 다른 사람이 내 PC를 사용하더라도 PC 검색을 이용하지 못하게 잠글 수 있고, 원하는 폴더와 파일을 검색에서 제외시키거나 검색결과를 직접 삭제 할 수 기능 등이 있어 이용자의 사생활과 개인정보 유출을 사전에 방지할 수 있지요. 어때요? 정말 매력적인 장점들을 가지고 있지 않나요? 더 자세한 내용은 "내PC검색(http://mypc.naver.com/)"에서 확인하세요~ 내PC검색을 통해 더 편리한 검색서비스를 만끽하시기 바랍니다. 앞으로 이용자님들이 원하는 더욱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