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띠별로 보는 사주





레이블루님의 블로그에서...
띠별로 보는 사주라는데.. 나름 재미있어서 ...^^
"울음 돼지"로 풀이된 나의 동물점 결과값이다.



성격풀이
당신은 사람들과 어울리기 좋아하고 다 같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일을 좋아합니다.
때문에 당신을 쾌락주의자라고 표현하며 다소 부정적으로 바라보는 사람도 있을 수 있어요.
하지만 당신은 주변의 시선에 개의치 않고 스스로를 낙천적인 사람이라고 생각하는 경향이 있군요.
낙천적으로 살아가는 것은 좋은 방법이지만 주위 사람들의 의견을 너무 무시하는 것은 좋지 않답니다.
한편 뛰어난 안목으로 멀리 내다볼 줄 알고 깊이 생각한 뒤 신중하게 판단하는 면이 있는 당신은 변명에도 능한 모습을 보입니다.
변명이라고 생각하지 않고 이야기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사람들은 당신의 말을 의심하는 경우가 거의 없을 겁니다.
때문에 살아가면서 어떤 상황에 처해지든지 곤란한 입장에 놓여지는 일은 드물겠군요.



나의 속마음
당신은 기본적인 돼지 캐릭터의 성격을 가지고 있지만 때때로 혼자 있기를 두려워하고 외로움을 많이 타는 모습을 보이기도 해 양의 캐릭터와 많이 닮아있는 면모를 보이는군요.
그리고 양의 성격과 비슷한 것은 이 뿐만이 아니네요.
기본 성품이 순하고 희생적인 것과 일을 할 때는 부지런하고 성실하게 하는 경우가 많다는 점, 시간개념이 정확해 약속을 잘 지키는 점, 이러 것들도 양 캐릭터와 닮은 성격입니다.
그러한 성격 때문에 주변에 있는 사람들과 문제를 일으키는 일이 드물고 문제가 생겨도 원만하게 풀어나가는 경우가 대부분이지요.
때문에 사람들이 당신을 깊이 신뢰하고 있는 경우가 많겠군요.
자신의 장점을 잃어버리지만 않는다면 주위로부터 꾸준히 좋은 평가를 얻을 수 있겠네요.



나의 소망
당신의 머릿속은 부자가 되고 싶다는 생각으로 가득 차있군요.
생활 속에서 항상 즐거움과 편안함을 추구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여유있고 풍족하게 살아가며 인생을 즐기는 상류층의 인생에 대해 깊은 동경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언뜻 보면 환상 속에서만 살 것 같은 사람으로 보일 수도 있겠지만 일을 할 때는 철저히 현실적이어서 일에 있어서의 좋은 성과를 위해서라면 겉으로는 전혀 내색하지 않고 싫은 사람과도 잘 지내곤 합니다.
어떻게 보면 겉과 속이 다른 무서운 사람이라고 볼 수도 있지요.
생각이 깊고 수완도 좋은 편이어서 돈을 크게 벌 수 있는 기회도 많겠지만, 생각보다 큰 재산을 모으기 힘든 이유는 허영심이 많기 때문이랍니다.
갖고 싶은 것 다 사고 남들에게 있는 척 보이기 위해 지출하는 경우가 많으니, 나가는 돈도 만만치 않겠군요.
당신은 절약하는 습관을 기르는 것이 좋겠습니다.



나의 능력
당신은 공과 사의 구분이 매우 분명한 사람이군요.
개인적으로 아무리 싫어하는 사람이라 할지라도 자신의 일과 관련됐다면 웃으면서 대할 수 있겠군요.
게다가 당신은 서비스 정신과 희생정신도 강하기 때문에 주위로부터 평판이 좋은 편이지요.
하지만 일과 관련 없는 부분에 대해서는 철저히 개인주의적으로 행동하는 양상을 보이는군요.
어떻게 보면 이중적인 생활을 하는 것처럼 보이기도 합니다.
의외로 게으른 면이 있어서 움직이기를 아주 싫어하는 경향이 있는데 편한 방법만 찾다가 너무 이기적이라거나 계산적이라는 말을 들을 수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자신의 장점을 잘 살려 성공하고 싶다면 어느 정도의 부지런함이 따라줘야 한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나의 이상형
본인이 움직이기 싫어하고 게으른 편이기 때문에 항상 바쁘고 성실하게 움직이는 말 캐릭터를 동경하는 경향이 있군요.
동경하는 이유는 말을 닮고 싶다는 마음이 있어서라기보다는 말 캐릭터와 친하면 당신이 더 안 움직여도 될 것 같고 말 캐릭터가 편하게 해 줄 것 같기 때문이랍니다.
때문에 당신은 말 캐릭터에게 접근하여 친해지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게 되겠군요.
처음에는 말 캐릭터도 자신과 다른 성격을 지닌 돼지 캐릭터에게 호감을 갖기도 하겠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게으르고 여유만 가지려고 하는 당신을 못마땅하게 생각할 가능성이 많아요.
때문에 말 캐릭터의 이성을 만나게 되면 사소한 일로 부딪치는 경우가 많으니 되도록 피하는 것이 좋겠네요.



나의 바람기
멀리 보고 오래 생각하다 보니 한 명의 이성에게 만족하기 어렵고, 그로 인해 본의 아니게 양다리를 걸치게 되는 경우가 있겠네요.
하지만 그렇게 행동하다가 자칫 좋은 연인 마저 잃게 될 가능성이 있으니 평소 현명하게 행동할 필요가 있겠군요.
가슴에 열정과 낭만이 가득하고 기본 성품이 순수한 사람이라서 그런지 사랑에도 잘 빠지는군요.
하지만 분위기에 빠져 너무 쉽게 사랑이라고 느끼는 경우가 많으니 경솔한 면이 없지 않네요.
물론 분위기도 중요하겠지만 진실한 사랑을 하고 싶으면 마음이 통하는 상대를 찾는 것이 더 현명한 방법이랍니다.
또한 당신의 악의 없는 행동이 때론 상대방에게 지울 수 없는 커다란 상처를 줄 수 있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분위기와 낭만만을 사랑으로 착각하면 그 감정은 오래 지속될 수가 없지요.
당신은 순간 사랑이라고 느꼈다가 그 감정이 식으면 돌아서면 그만이겠지요 그렇지만 당신의 연인이나 바람을 피게 되는 상대는 그런 당신의 심경변화에 많은 상처를 입게 되겠죠.



찰떡궁합 캐릭터
당신은 이상형을 정해 놓거나 어느 한 가지 스타일만 좋아하는 것이 아니라 좋아하는 타입이 다양한 편이네요.
그리고 인생을 즐기면서 살아가기를 원하고 연애하는 것 자체에서 즐거움을 만끽하고 싶어하는 사람이로군요.
당신은 성격이 매우 밝고 명랑한 편인데 그러한 기분을 주변 사람들에게까지 전달해주는 재주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가는 곳은 어디든지 항상 재미있는 이야기가 넘쳐나고 분위기가 화기애애하네요.
때문에 당신은 사람들에게 인기도 많은 편이고 자연스럽게 당신을 따르는 사람도 많아지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의 유머와 재치는 정말 뛰어나서 무뚝뚝한 쥐 캐릭터의 사람마저도 웃게 만드는 경우가 많겠군요.
칭찬에 약한 쥐 캐릭터와 사람들에게 칭찬과 좋은 충고해 주는 것을 좋아하는 돼지 캐릭터인 당신이 만나면 서로의 성격이 훌륭한 조화를 이루면서 최고의 커플을 이루게 될 것입니다.



** 해보실래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