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인이 사랑한 영화, BEST5

질문은 총 4가지로
악당베스트5 / 커플&콤비베스트5 / 명대사 베스트5 / 영화음악베스트 5 이렇게 구성되어있다.
하나의 질문당 최대 3개까지 중복체크가 가능한데, 뭐 하나 쉽게 선택할수 없었다. 이 중 '명대사 베스트5'에서는 꽤나 망설여졌다. 베스트 5이니만큼 선택을 5개 할 수 있었으면 좋았을텐데라는 생각도 했으니 말이다. 보통 이런 건 스팸과 같이 취급하기 마련인데..^^);


너무도 멋진 대사들이 많았다.
(유독 송강호씨의 대사가 많은듯 하다..^^;)
시월애 "사람에겐 숨길 수 없는 세가지. 기침,가난 그리고 사랑" , 봄날은 간다 "어떻게 사랑이 변하니? 실미도"비겁한 변명입니다" 스캔들"통하였느냐?" 복수는 나의 것" 너 착한 놈인거 다 안다....."등 너무도 멋진 대사들이 있었지만 그중에서
말아톤 " 초원이 다리는 백만불짜리 다리"
박하사탕 " 나, 돌아갈래"
올드보이 "누구냐 너?"
로 선택해 보았다. 다른 사람들은 어떻게 선택했을까? 결과가 어떻게 나올지 사뭇 궁금하다.







*** 한국인이 사랑한 영화, 베스트5 구경가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