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y 두개의 크리스마스 트리

어제 alice님의 이벤트에 당첨되어 선물을 직접 받을 수 있었다. (두사람 모두 다소 당황했다는...^^;)
선물은 비즈로 손수제작하신 두가지 버젼의 크리스마스트리 핸드폰 고리.
조명도 어둡고, 접사촬영의 부족한 노하우탓에 작품의 아름다움을 십분 표현하지 못함이 아쉬울 따름이지만 나름대로 내 친구 '뽀빠이'의 도움을 받아 스틸을 공개한다.


솔직히 주변에서 만든 비즈작품들을 보면서 그다지 훌륭하다는 생각을 가져보지 못하였는데, 이번엔 그런 나의 생각을 한방에 날려버렸다. 꼼꼼하게 포장하신 포장지를 차츰 벗겨내면서 반짝반짝 그 빛을 발하는 두 개의 트리를 보았을때, 감탄하지 않을 수 없었다.
각기 다른 눈맞은 하얀 트리와 초록의 싱그러움이 묻어나는 초록 트리. 두개로 구성된 선물은 그 영롱한 빛이 참으로 깜찍하고 아름다워 금새 보는이로 하여금 매료시켰다. 적절한 표현인지는 모르겠지만 부족함 없이 다양함을 선사하는 종합선물셋트같은 꽉참이라고 해야 할까? 아무튼 200% 맘에 드는 선물임에 틀림없다. 그래서인지 다른 분 이벤트에도 적극 참여해야겠다는 의지가 용솟음 친다는...^^;


"alice님 솜씨와 감각이 보통이 아니신듯하네요. 선물 자랑에 오전시간이 금새 가버렸답니다. 연말정산 서류 제출일이 오늘 마감인데 말이죠. 모두들 이번 기회에 핸폰을 바꾸라고까지 하네요..^^; . 이쁜 선물 너무 감사합니다..(_._)"


,